카마그라구입 의정부 아파트 단지서 승용차 인도로 돌진…8살 아이 다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준영 작성일25-09-17 23:47 댓글0건

본문

카마그라구입 14일 오후 6시 20분쯤 경기 의정부시 호원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30대 여성 A씨가 몰던 SUV 차량이 인도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인도에 웹사이트 상위노출 서 있던 8살 여자아이가 찰과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A씨는 음주 상태나 무면허는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운전 부주의로 사고가 난 것으로 추정하고 A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이재명 대통령은 16일 대한민국의 지속 성장 발전을 위해 국가 균형발전이 선택이 아니라 운명이 됐다며 세종 집무실과 세종 의사당 건립을 차질없이 추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대통령은 이날 정부 출범 이후 처음으로 정부세종청사에서 국무회의를 주재하면서 이같이 말했다. 이 대통령은 빨리 대통령 제2집무실 지어서 세종으로 옮겨야 할 것 같다. 너무 여유 있고 좋다며 세종시는 지역 균형발전의 상징 같은 곳이라고 밝혔다.
이 대통령은 지금 같은 방식으로 계속 수도권 집중이 일어나면 그야말로 수도권은 미어터지고 지방은 소멸돼가는 문제가 생겨서 대한민국의 지속성장 발전이 어렵다며 수도권 일극이 아니라 지방을 포함한 다섯개 발전 중심부, 그리고 강원·전북·제주 3개 특별자치도, 5극3특 전략 추진에 보다 속도 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 대통령은 또 이번주가 청년주간이라며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선 온 마을이 나서야 한다고 한다. 청년 고용 문제 해결을 위해선 정부뿐 아니라 기업의 노력도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 대통령은 팀코리아의 정신으로 통상 파고를 정부와 힘을 합쳐 극복하고 있는 우리 기업들이 청년고용난이라는 또 하나의 고비를 넘는 데도 정부와 함께 힘을 합쳐주시기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